불만 및 이의제기
Location
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86, 3층 (형석빌딩)
Phone
+82-2-2661-8503
+82-2-6305-9543
Opening Hours
Mon - Fri: 9:00am - 5:00pm
고객불만 및 이의제기 접수
* 용어:
– 불만: KAI인증원의 인증관련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
– 이의제기: 인증결과에 대한 이의 제기
이의제기 및 불만처리 원칙
- 이의제기 및 불만 처리 절차는 공개적으로 접근 가능하도록 KAI홈페이지에 공지한다.
- KAI는 이의제기 및 불만 처리 프로세스의 모든 수준에서 내려진 모든 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지며, 해당 이의제기 및 불만 사항과 관련된 인원은 조치에 대한 의사결정 시 제외한다.
- 이의제기 및 불만에 대한 제출, 조사 및 결정이 해당 이의 또는 불만 제기자에 대한 어떠한 차별적 조치를 초래해서는 안된다.
- 이의 및 불만에 대한 사항은 취해진 조치를 포함하여 해당 처리과정 및 결과에 대한 추적 및 확인 가능하도록 기록을 유지한다.
- KAI는 이의 및 불만 접수 시 해당 내용의 타당성을 확인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검증할 책임이 있다.
심사원 등록 신청
심사원(보), 심사원 자격을 보유하고 계신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.